디지털 행동 데이터와 CRM 데이터를 통합하여 고객 360도 뷰를 생성하고,
고객의 구매 여정 전 과정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의 수집, 통합, 분석, 시각화, 마케팅 자동화까지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커스토머인사이트는 글로벌 선도 마케팅 솔루션 벤더사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있으며,
고객사 환경에 따라 SaaS 및 On-promise 형태의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개인화 및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고객을 유지하고 구매가치를 증대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 및 행동 정보에 근거한 개인화 마케팅이 필수적 요소로 작용하며 고객의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최적화된 경험이 전달되도록 고객과 커뮤니케이션도 자동화되어야 합니다.
개인화된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기본 정보 외에 다양한 행동 및 니즈 정보
(가치 정보, 등급 정보, 구매 패턴 정보, 선호 상품 정보, 캠페인 정보 및 웹 행동 정보 등)와 마케팅 테크놀로지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커스토머인사이트는 고객사의 개인화 마케팅의 자동화를 위해 필요한 캠페인 전략 설계, 데이터 마트 및 필요한
마케팅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CDP 및 웹 행동 분석 솔루션
웹 행동 분석은 방문 수와 페이지 뷰 수를 측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CRM 데이터와 결합하여 고객 구매 경로 및 사이트에 누가 방문하는지, 온/오프라인 채널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등에 대한 분석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웹 행동 데이터는 다른 모든 채널 데이터와 통합하여 종합적으로 파악할 때 비로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커스토머인사이트는 구매 단계별 Funnel 분석을 통해 전환율을 높이고, 웹 행동 정보와 CRM 정보를 결합하여 다양한 목적의 마케팅 Audience 그룹을 설계하여 1:1 캠페인 및 미디어 채널로 연계하는 CDP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및 Advanced Analytics
커스토머인사이트는 다차원적 Deep Learning을 통한 insight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 Data analyst를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사가 보유한 데이터의 심층분석으로 미래를 추론하는 전통적인 Data Mining뿐 아니라 수많은 반복 학습을 통해 앞으로의 행동을 예측하고 스스로 판단하도록 하는 Machine- Learning 분석을 제공합니다.
주문 정보나 배송 정보 등 일정한 표 형태로 정리된 정형 데이터를 대상으로 한 분석은 Data Mining을 통해 발굴하며, 최근 많이 증가하고 있는 비정형 데이터(웹 로그, 고객행동, 이미지 분석 등)의 분석과 이에 기반한 알고리즘 구현, 미래 예측을 통해 성공적인 매출 동인을 파악하는 부분은 Machine-Learning 기술을 활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