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Insight

데이터 분석 기반의 ROI를 보장하는 마케팅 전략과
Mar-Tech 솔루션 제공 전문기업

커스토머인사이트는 2003년부터 국내외 다양한 산업의 CRM 마케팅 전략 및 데이터 분석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CRM과 디지털마케팅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디지털 행동 데이터부터 CRM 데이터까지 고객의 구매 여정 전 과정을 분석하고,
고객 경험의 최적화 전략(Customer Journey Optimization Strategy)과 비즈니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Mar-Tech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년 이상 다양한 산업에서 쌓아온 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전문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마케팅 전략, 개인화 CRM/CDP 구축 전략, Advanced Analytic, 분석 및 마케팅 솔루션, CRM 아웃소싱 등의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rvice

  • Customer Journey
    Optimization Consulting

    고객이 구매 과정에서 발생하는 광고노출, 검색, 상품탐색, 장바구니, 주문과 같은 다양한 행동 정보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적립, 캠페인 반응 등 전통적인 CRM 데이터를 통합하여 분석하 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와 관심 영역부터 구매 로열티 단계까지 고객 구매 여정 전 과정을 측정 하고 단계별 Pain Point를 찾아 고객 경험이 최적화되도록 설계합니다.

  • CRM/CDP
    Strategy Consulting

    멤버십 전략,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 고객 세분화 및 행동 예측, 상품 추천 등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고도화 전략을 제공합니다.

  • Advanced
    Analytic Consulting

    구매 전화율 증대, 디지털 마케팅의 효율성 증대, 고객의 유지, 이탈 방어를 위한 심층적 데이터 분석 및 AI/Machine Learning 기반의 Advanced 분석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Data Driven
    Marketing Outsourcing

    마케팅 대시보드 및 시각화, 비즈니스 이슈 심층 분석, 캠페인 운영 및 성과분석 등 고객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전문적 서비스를 통해 운영 관리합니다.

  • Digital Marketing
    Solution

    데이터 수집, 통합, 분석, 시각화, 마케팅 자동화까지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된 Mar-tech 솔루션 (CDP, Journey Optimization, Realtime Marketing, Predict Modeling 등)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