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rstries

All

Fashion

Beauty&Health

Retail

Dining/Service

Electronic & Car

Others

Insights

4 개의 글

Retail

NESCAFE Dolce Gusto

전략 컨설팅: 2020.09~2020.12

캡슐커피 서비스 특성 상 유통 채널 중심의 서비스 구조로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데 한계가 있어 데이터 자산화에 어려움이 있음. 2nd Party Data 확보를 위해 글로벌에서 개발된 PREMIO 서비스를 한국 환경에 맞춰 재설계하여 도입함으로써 O2O 통합 고객관리 시스템 기반을 구축하고자 함

image Detail View

Retail

GS리테일

전략 컨설팅 : 2020.08.01 ~ 2021.08.31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 위한 빅데이터 분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수집체계 정비 및 고객정보 통합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image Detail View

Retail

W Concept Korea

전략 컨설팅: 2019.08~2019.11

온라인 편집샵의 성장 가속화 및 심화된 경쟁 환경 속에서 더블유컨셉을 기존에 이용하던 고객과 신규로 대거 유입되는 고객을 분석하여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멤버십 프로그램 재설계 / 체계적인 마케팅 프로그램 설계 / 마케팅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시스템 요건 정의를 수행함

image Detail View

Retail

한샘

직매장 멤버십 전략 컨설팅: (1차) 12.03~12.04 /(2차) 12.09~12.10
통합 멤버십 구축 전략 자문: 13.05~13.11
통합 멤버십 운영 전략 자문: 13.11~15.12
CS 및 핵심 고객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14.01~14.03
CS 및 핵심 고객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14.04~현재
한샘 CRM 자문 컨설팅 및 고객 분석 대행: 19.02~19.07

한샘의 인테리어 사업부는 멤버십 고객에 대한 분석 및 캠페인 활동 등의 체계적 CRM 운영이 미흡하여 해당 업의 궁극적인 목적인 추가 가구 매출 유도 성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구매 유도 및 고객 특성 파악에 필수적인 추가 고객 정보 획득 프로세스를 우선 정립하고, 획득 된 고객 정보의 분석을 통해 고객 이해 수준을 높인 이후 정교한 캠페인,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져 성과를 내고자 하였습니다.

image Detail 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