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rstries

All

Fashion

Beauty&Health

Retail

Dining/Service

Electronic & Car

Others

Insights

27 개의 글

Beauty&Health

SPACE Project PMO & Advanced Analytics

1차 : 2021년 9월 1일 ~ 2022년 6월 30일 (총 10개월)
2차 : 2022년 7월 1일 ~ 2023년 6월 30일(총 10개월)

- 로레알 코리아는 SPACE 프로젝트를 통하여 기존의 복잡한 시스템 구조와 데이터 정합성 이슈를 해결하고 고객 중심의 온라인, 오프라인 경험을 구축하고자 함 - SPACE 프로젝트와 동시에 LUXE Division의 CRM 전략 기획과 기존 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고급 분석업무를 진행하고자 함

image Detail View

Fashion

JD Sports Korea

JD Mall 진단 컨설팅: 22.06~22.07 | 전략 컨설팅: 22.09~23.01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접어들며 패션 시장의 소비 트렌드가 변화되고 경쟁이 심화 되면서, JD스포츠의 경쟁 우위 확보 및 지속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시장 및 고객의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충성도 제고를 위한 CRM 전략 설계 및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행을 위해 필요한 CRM 마케팅 고도화 시스템 도입 기반을 마련하고자 함

image Detail View

Dining/Service

롯데GRS: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크리스피크림

전략 컨설팅 : 2021.11 ~ 2022.02 | PMO : 2022.07 ~ 2023.02

데이터 기반의 프렌차이즈컨설팅 기업 전환

image Detail View

Electronic & Car

아우디코리아

전략컨설팅 : 22.07~현재

아우디코리아는 세계적인 자동차회사이며, 벤더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AS를 제공하고 있음 멤버십 방향성을 검토하고, 본사차원에서 수행가능한 캠페인 운영이 필요하게되어 프로젝트 수행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Acuvue

전략 컨설팅 : 2022.04 ~ 2022.07

Acuvue의 경쟁 우위 확보 및 지속적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전략 로드맵 및 캠페인 시스템 도입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이솝코리아

2021.12 ~ 현재

이솝코리아는 1987년 호주 멜버른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화장품회사이며, 한국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신규고객을 관리하고, 이탈고객을 방지하고자 캠페인 관리가 필요하게 되어 프로젝트 수행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정관장 케어나우

전략 컨설팅: 21.05~21.08 | 시스템 개발(PMO): 21.09~22.05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가속화 및 심화되는 경쟁 구도 속에서 홍삼 시장과 더불어 기타 건기식으로 시장 확대 - 셀프메디케이션 & 개인 맞춤형 트렌드 부상으로 개인 맞춤형 건기식 시장 활성화 :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 모델 구축을 통해 KGC 일반 건기식 매출 활성화 및 건강 관리 중심 차별화된 고객 관계/관리 기반 구축

image Detail View

Fashion

컨버스코리아

- 분석 컨설팅 : 2020.07 ~ 2020.10
- 시스템 개발 : 2020.12 ~ 2021.07
- 운영 서비스 : 2021.01 ~ 현재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컨버스코리아의 고객과 매출에 따라 장기적인 고객 관계 구축을 통한 로열티 확보 및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경영 활동 촉진을 위해 프로젝트 수행

image Detail View

Others

CJ올리브네트웍스(CJ CDP)

전략 컨설팅 : 2020.11.09 ~ 2021.03.08

CJ 그룹 내/외 고객 관련 데이터를 수집 및 통합하여 계열사간 시너지 창출을 도모하고, CJONE 마케팅 고도화 및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 할 수 있는 CJONE CDP를 개발함에 있어, 개발완료 후 활용 전략을 수립하는 컨설팅을 수행하였습니다.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동인비

전략 컨설팅: 2020. 09 ~ 2022. 09

정관장 멤버스 내 화장품 전문브랜드로서 독립적인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고객관점의 마케팅 기회요소를 확보하고자 하였습니다.

image Detail 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