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ashion
Beauty&Health
Retail
Dining/Service
Electronic & Car
Others
Insights
35 개의 글
1차 : 2022.05~2022.06 2차 : 2023.09~2023.10
후원자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후원 패턴을 분석하고, 외부 데이터(소득 추정)를 활용하여 정기 후원자 이탈 방지와 초고액후원자를 발굴하기 위함
Detail View
진단 분석 2024.01~2024.04 | 데이터 분석 운영 : 2022.05 ~ 2023.10
고객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잠재고객의 구매 전환 증대 및 기존 구매고객의 재구매 유도 등 데이터 기반 CRM 마케팅 활동 전략 수립 프로젝트
2023.11~2024.05
롯데하이마트 고객 및 상품 생애주기 분석을 통한 고객 평생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AI/ML 기반의 개인화 추천 모델을 개발 하여 큐레이션 전문상담 툴에 적용 및 활용 방안을 설계함
Project : 2023.11.15~ 2024.03.31 SFMC Operation : 2024.04~
라코스테 코리아에 SalesForce사의 SFMC 솔루션 구축을 위한 컨설팅 및 구축 프로젝트
2023.03~2023.12
LG 그룹 계열사 통합 ID인 MYLGID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필요성에 따른 그룹내 계열사들과의 DATA 활용 USE CASE 개발
2023.07 ~ 2023.10
롯데월드 차세대 시스템 구축을 위한 PI 사업의 일환으로 올 초에 영업계PI를 우선 진행완료 ERP PI가 요구됨 롯데월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워터파크)의 ERP 개선의 필요성 및 정보계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필요
컨설팅 : 2023.06~2023.09 | PMO : 2023.09~2023.12
한국인삼공사의 영업마케팅 고도화 시스템 구축에 앞서 회원 정책을 재 수립하고, 수립된 회원 정책이 신규로 개발되는 시스템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스템 요건을 설계하고자 함. 또한,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 한국인삼공사의 기존 멤버십 정책을 진단하고 고객 충성도 제고를 위한 멤버십 정책을 개선하고자 함.
2023.02~2023.04
CENOVIS는 E-channel (쿠팡,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판매되는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하여 BI 대시보드를 구축하고자 함.
1차 : 2021년 9월 1일 ~ 2022년 6월 30일 (총 10개월) 2차 : 2022년 7월 1일 ~ 2023년 6월 30일(총 10개월)
- 로레알 코리아는 SPACE 프로젝트를 통하여 기존의 복잡한 시스템 구조와 데이터 정합성 이슈를 해결하고 고객 중심의 온라인, 오프라인 경험을 구축하고자 함 - SPACE 프로젝트와 동시에 LUXE Division의 CRM 전략 기획과 기존 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고급 분석업무를 진행하고자 함
JD Mall 진단 컨설팅: 22.06~22.07 | 전략 컨설팅: 22.09~23.01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접어들며 패션 시장의 소비 트렌드가 변화되고 경쟁이 심화 되면서, JD스포츠의 경쟁 우위 확보 및 지속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시장 및 고객의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충성도 제고를 위한 CRM 전략 설계 및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행을 위해 필요한 CRM 마케팅 고도화 시스템 도입 기반을 마련하고자 함
규격에 맞는 엑셀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