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rstries

All

Fashion

Beauty&Health

Retail

Dining/Service

Electronic & Car

Others

Insights

10 개의 글

Beauty&Health

SPACE Project PMO & Advanced Analytics

1차 : 2021년 9월 1일 ~ 2022년 6월 30일 (총 10개월)
2차 : 2022년 7월 1일 ~ 2023년 6월 30일(총 10개월)

- 로레알 코리아는 SPACE 프로젝트를 통하여 기존의 복잡한 시스템 구조와 데이터 정합성 이슈를 해결하고 고객 중심의 온라인, 오프라인 경험을 구축하고자 함 - SPACE 프로젝트와 동시에 LUXE Division의 CRM 전략 기획과 기존 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고급 분석업무를 진행하고자 함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Acuvue

전략 컨설팅 : 2022.04 ~ 2022.07

Acuvue의 경쟁 우위 확보 및 지속적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전략 로드맵 및 캠페인 시스템 도입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이솝코리아

2021.12 ~ 현재

이솝코리아는 1987년 호주 멜버른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화장품회사이며, 한국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신규고객을 관리하고, 이탈고객을 방지하고자 캠페인 관리가 필요하게 되어 프로젝트 수행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정관장 케어나우

전략 컨설팅: 21.05~21.08 | 시스템 개발(PMO): 21.09~22.05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가속화 및 심화되는 경쟁 구도 속에서 홍삼 시장과 더불어 기타 건기식으로 시장 확대 - 셀프메디케이션 & 개인 맞춤형 트렌드 부상으로 개인 맞춤형 건기식 시장 활성화 :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 모델 구축을 통해 KGC 일반 건기식 매출 활성화 및 건강 관리 중심 차별화된 고객 관계/관리 기반 구축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동인비

전략 컨설팅: 2020. 09 ~ 2022. 09

정관장 멤버스 내 화장품 전문브랜드로서 독립적인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고객관점의 마케팅 기회요소를 확보하고자 하였습니다.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ELCA Korea

2010.12 ~ 현재

ELCA Korea는 세계적인 화장품회사 에스티로더 그룹의 한국 자회사로서 Estee Lauder, ARAMIS, Clinique, AVEDA, Bobbi Brown, MAC, ORIGINS, LA MER, DARPHIN, Jo Malone London, TOM FORD BEAUTY, Kilian, LE LABO, Too Faced 등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경쟁 심화와 고객의 이용행태 변화로 인해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고객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CENOVIS

Data Driven Marketing Outsourcing : 2018.05 ~ 현재

세노비스 브랜드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자사몰의 데이터 관리에 초점이 맞춰서 시작했던 프로젝트는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영향력이 증가하면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세노비스몰의 유연한 고객 관리를 통해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유입되는 신규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여 세노비스몰과 브랜드 스토어의 균형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ABLE C&C

전략 컨설팅: 2018.01~2018.07

단순 채널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던 소비자들이 이제는 상품 검색/확인에서 구매까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다양한 채널을 복합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상품 구매의 Omni Channel화가 가속되고 있습니다. 옴니채널 구매 행태가 가속화되는 시점에서 소비자 행동 변화를 고려한 고객 분석 및 캠페인 전략 도출이 요구되었습니다.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천호식품

전략 컨설팅: 2015.05~2015.07

본사 중심의 고객 관리 활동보다는, 상담원 개개인이 영향력에 따라 브랜드가 표준화 되지 않은 고객관리 프레임으로 운영됨에 따라 일원화되고 체계화 된 고객관리 기회를 놓치고 있었습니다. 기존 고객의 이해를 통해 개개인의 고객이 아닌 천호식품 만의 고객화를 통해 체계화된 고객 관리 체계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image Detail View

Beauty&Health

아모레 퍼시픽

솔루션 set up : 2013.09 ~ 2013.12 | 솔루션 운영: 2014.01~ 2020.12 (7년)

온라인 및 SNS 미디어 상에서 생성되는 자사/경쟁사에 대한 Buzz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이슈 및 위기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 체계를 마련하며, 다양한 소비자 VOC 분석을 통해 Needs 및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시장에서 마케팅 대응력을 강화 목적

image Detail 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