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한샘
직매장 멤버십 전략 컨설팅: (1차) 12.03~12.04 /(2차) 12.09~12.10
통합 멤버십 구축 전략 자문: 13.05~13.11
통합 멤버십 운영 전략 자문: 13.11~15.12
CS 및 핵심 고객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14.01~14.03
CS 및 핵심 고객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14.04~현재
한샘 CRM 자문 컨설팅 및 고객 분석 대행: 19.02~19.07
한샘의 인테리어 사업부는 멤버십 고객에 대한 분석 및 캠페인 활동 등의 체계적 CRM 운영이 미흡하여 해당 업의 궁극적인 목적인 추가 가구 매출 유도 성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구매 유도 및 고객 특성 파악에 필수적인 추가 고객 정보 획득 프로세스를 우선 정립하고, 획득 된 고객 정보의 분석을 통해 고객 이해 수준을 높인 이후 정교한 캠페인,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져 성과를 내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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